라이프

명품을 믹서기로 가는 엽기 '명가녀' 동영상 화제

 명품을 갈기갈기 갈아버리는 한 여성의 엽기 동영상이 인터넷을 후끈 달구고 있다.

 여자라면 누구나 선호하는 명품 아이템을 믹서기에 갈아버리는 이른바 ‘명가녀’ 동영상이 온라인에 등장했다.

 각종 동영상 사이트에는 이달 초부터 올라온 이 동영상이 하루만에 1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큰 화제로 떠올랐다. 동영상은 정체불명의 한 여성이 선글라스를 끼고 나와 명품 가방을 가위로 자른 뒤 믹서기에 넣고 갈아버리고 컵에 그 잔해물들을 담는 모습이 담겨있다.

 누리꾼들은 이 동영상과 여성의 정체를 두고 다양한 추측과 반응을 보이고 있다.

 ‘가방이 어떻게 갈리지?’, ‘신기하게 갈리네’라는 댓글부터 ‘가방이 아깝다’ ‘명품이 아닌 100% 모조가방이다’ 등 ‘재미있다’는 의견과 함께 안타깝다는 반응도 함께 보이고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기업의 상업적 광고가 아니냐는 추측도 내놓고 있고, 또 명품을 중시하는 세대에 경각심을 일으키기 위한 캠페인이 아니냐는 해석도 나오고 있다.

 또한 네티즌들은 동영상 끝 부분에 여성이 고가의 휴대전화를 들고 미소를 띠는 것으로 보아 다음편 동영상이 또 나오는 것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미스터리 ‘명가녀’의 정체는 무엇일지 더더욱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출처 : IMC큐브

 <스포츠칸 온라인뉴스팀>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