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1인용 이색 난방용품 불티 ‘올 겨울엔 너만 꼭 끼고 살거야!’

핫팩 손난로 인형

수은주가 뚝 떨어지면서 난방용품을 찾는 손길이 분주해졌다. 특히 요즘에는 집안이나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1인용 난방제품이 인기다. 깜찍한 디자인은 물론 에너지 절약까지 1석2조의 ‘겨울 효자’ 1인용 이색 난방용품을 둘러봤다.

탁상용 히터 넘어지면 자동 OFF 안심

리홈이 최근 출시한 ‘탁상용 히터’(모델명: LH-0930S)는 사무실 보조 난방기구로 제격이다. 할로겐 히터 방식을 채용, 순간 난방이 우수해 금방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안전 스위치를 사용, 제품이 넘어지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져 위험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휴대폰 충전기로 충전 ‘따뜻’ 터치스톤

전기충전식 손난로인 ‘터치스톤’은 외부활동이 많은 사람들에게 요긴하다. 주위 온도에 따른 발열량 조절 기능을 갖췄으며, 휴대폰 충전기로 충전이 가능해 편리하다.

양과 쥐 등 앙증맞은 모양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핫팩 손난로 인형’은 여성들에게 인기다. 특수 가공 처리한 천연 곡물 밀알이 주원료로, 제품을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리면 제품의 내용물인 밀알이 열을 유지해 따뜻함을 제공한다. 또 제품 안에 든 라벤더 잎이 아로마 효과를 제공하여 심신안정에 도움도 준다.

핫팩방석 전자레인지 30초면 50분 지속

천연 밀을 사용한 ‘핫팩 방석’도 있다. 극세사 재질에 밀알을 채운 인체에 무해한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 돌려주면 열기가 30~50분 정도 지속된다.

지퍼팩 안에 들어 있는 핫패드를 꺼내 흔들거나 주무르면 열이 약 12시간 동안 지속되는 ‘핫패드’는 등산, 골프, 낚시, 스키 등 겨울철 레저스포츠를 즐길 때 유용하다.

맛있는 온도 유지 전기료 싸 머그메이트

‘머그메이트’는 머그컵에 담긴 커피나 차를 마실 때 가장 맛있는 온도를 유지하는 것으로 사무실, 공부방, 거실 등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머그컵뿐 아니라 캔음료, 병음료 등도 따뜻하게 데울 수 있다. 하루 종일 사용해도 1일 50~100원 정도의 전기료로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무실에서는 컴퓨터에 USB로 연결하는 난방용품이 제격이다. 귀여운 캐릭터의 ‘USB 원숭이 온열방석’은 USB에 연결한 뒤 엉덩이와 허리에 받치면 따뜻한 온기가 전달된다. 또 ‘USB 발열 슬리퍼’와 ‘USB 발열장갑’도 USB 잭만 꽂으면 일정 온도가 유지돼 손발 시려움을 방지해 준다.

한편 인터파크는 다음달 31일까지 ‘난방가전 베스트 상품전’을 열고 난방가전을 최고 4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도 다음달 31일까지 ‘알뜰 겨울용품 기획전’를 통해 80여가지 난방용품을 500~3000원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