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소녀시대 등 아이돌 스타 참가하는 무료 공연 개최!

소녀시대, 브라운아이드걸스, 샤이니, 2AM, 엠블랙, 이승기 등 유명 가수 6팀의 무료 공연이 마련돼 주목을 끈다.

SK텔레콤 모바일 오픈마켓 '티스토어'는 회원 50만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20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티스토어 슈퍼콘서트 더 블래스트'를 개최키로 했다.

최근 가요계에서 뛰어난 활약을 하는 인기가수 6팀을 모아 세운 이번 공연은 티스토어 회원을 상대로 벌이는 무료 공연이다. SK텔레콤은 과거에도 톱스타들을 대거 동원한 무료 TTL 콘서트를 각 지역별로 개최해 다양한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대기업이 버티고 섰기에 가능했던 공연이기도 하다.

출연진들은 톱클래스다. 소녀시대는 국민 걸그룹으로 부상한 팀이며, 브라운아이드걸스는 2009년 '아브라카다브라' 열풍을 일으킨 주역이다. 샤이니, 2AM, 엠블랙 등도 각자의 팬덤을 거느린 아이돌그룹이다. 이들은 각각 4~5곡의 노래를 부르며 무대를 꾸미게 된다.

공연을 주최한 SK텔레콤의 관계자는 "청소년들에게 새 학기가 시작되기 전 스타들과 자리를 함께 하는 유익한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공연기획사 인플래닛이 가세해 제작되는 콘서트의 입장권은 티스토어 홈페이지(www.tstore.co.kr)에서 회원 가입 후, 2개의 '미션'에 응하면 얻을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