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SBS '영웅호걸', 걸그룹 예능 선봉장 KBS '청춘불패' 뛰어넘을까?

SBS가 걸그룹 버라이어티로 KBS에 도전장을 내민다. 

SBS는 오는 18일부터 걸그룹 버라이어티 '영웅호걸'을 방송한다. '영웅호걸'은 인기에 죽고, 인기에 사는 여자 연예인들이 자존심을 걸고, 인기대결을 벌이는 인기검증 버라이어티다. '영웅호걸'은 한 집단을 찾아가 인기를 얻기 위해 그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휘재와 노홍철이 MC를 맡았고, 노사연이 왕언니로 프로그램의 중심을 잡아준다. 서인영이 오랜만에 예능으로 컴백하고 유인나, 아이유, 이진, 홍수아가 리얼 버라이어티 첫 도전에 나선다. 또 걸그룹인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와 애프터스쿨 가희, 티아라 지연, 카라 니콜이 합류하고, 신봉선과 정가은이 웃음을 책임진다. '영웅호걸' 제작진은 "유인나는 물론이고 노사연씨까지 활약이 대단하다. 어느 한 명을 꼽을 수 없을 정도로 다들 열심히 하고 있다"고 칭찬했다. 

현재까지 걸그룹 버라이어티는 KBS2 '청춘불패'가 유일하다. '영웅호걸'은 노사연, 유인나, 홍수아를 투입해 차별화를 꾀했지만 걸그룹 멤버가 대거 투입된다는 점에서 '청춘불패'와 비교를 피할 수 없을 듯 하다. 이에 대해 '영웅호걸' 제작진은 "인기검증이라는 콘셉트가 다른 방송과는 다르다"며 "여자 연예인들이 서로의 인기를 비교한다는 것 자체가 쉽지만은 않다. 첫 촬영부터 서로 신경전이 대단하다"고 말했다. 한편 '영웅호걸'은 18일 '일요일이 좋다'에서 첫방송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