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자투리 사커]수원 홈경기 학생 반값에

○…수원이 11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벌어지는 제주와의 홈경기를 '블루랄라 스쿨데이'로 정하고 젊은 대학생 관객을 유치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연다. 학생은 입장료 50%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경기 전에 다카하라 유니폼 경매행사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경기장 내에서는 전광판을 통해 미션을 수행하면 MP3 플레이어와 카라의 사인볼을 받는 돌발영상 이벤트가 열린다. 하프타임에는 '푸쉬푸쉬'와 '가식걸'로 대학생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4인조 걸그룹 '씨스타'의 축하공연도 있다. 

서울, 외국인에 할인이벤트

○…FC서울이 11일 오후 7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대구FC와 홈 경기에 '외국인의 날' 행사를 연다. 외국인에게 E석 입장권을 2000원 할인된 1만원에 팔고, 핫도그와 맥주를 무료로 준다. 장외 무대에는 제기차기 대회·커플 게임 등 외국인을 위한 행사를 열고 막걸리 시음회·추억의 간식 시식회·전통 탈 만들기도 이어진다. KBS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한 크리스티나가 시축하고 경기장 안내 방송도 영어로 한다. 외국인 대상 입장권은 이태원·신촌의 지정된 장소에서 살 수 있으며 경기 당일 현장에서 외국인 등록증·여권 제시 후 구입도 가능하다. 

강원, 영상매거진 2호 내

○…프로축구 강원FC가 구단 인터넷 홈페이지에 영상 매거진 2호를 발행했다. 영상 매거진 2호에는 서동현의 인터뷰가 실렸으며 선수들 숙소인 오렌지하우스 탐방, 홈 경기가 열리는 강릉 종합경기장의 하루, 선수들이 직접 뽑은 베스트 골 등의 내용도 볼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