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 100만 다운로드 돌파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기사단

넥슨모바일의 액션 RPG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이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지난 5월말 출시한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은 ‘메이플스토리’ 모바일 게임 시리즈 중 가장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인정받으며 주요 이동통신사 인기순위를 석권했다. 넥슨모바일은 올해 11월 중으로 전체 시리즈 15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은 게임내 미니게임인 ‘아쿠아라이더’와 ‘뉴몬스터카니발’에 네트워크 대전 시스템을 지원, 여러 명과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등 전작에 비해 소셜 네트워크 기능이 대폭 강화됐다. 특히 ‘아쿠아라이더’의 경우 하루 평균 8천 회 이상의 네트워크 대전이 펼쳐지는 등 이용자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다. 

한편 넥슨모바일은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 100만 다운로드 달성 기념으로 31일까지 ‘100만 다운로드 축하 빅뱅’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을 다운받는 신규이용자에게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캐논 IXUS210’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 네트워크 대전 우승자에게 ‘아이팟터치 4세대’ 등을 증정한다. 이밖에 100만 다운로드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NDSi’ 와 ‘메이플스토리DS‘ 등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조진호기자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