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프리스톤테일' 8인의 절재지존 선정

와이디온라인의 MMORPG <프리스톤테일>이 최고 레벨 유저 8인을 뽑는 '2011년 8인의 절대 지존'을 선정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는 '절대 지존 8인'은 한 해 동안 <프리스톤테일>을 빛낸 8명의 각 클래스 별 최고 고수로, 이들에게는 명예의 전당 등극과 함께 10만 캐시에 해당하는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2011년 8인의 지존에는 을하몰♥1052(메카니션), 펑크소년(파이터), skyrocko(파이크맨), 천상의고요(아처), 천왕신(메지션), 네오피스꺼(나이트), 허미나(아탈란타), babzo(프리스티스)가 뽑혔다.

특히‘천상의 고요'는 절대지존을 선발하기 시작한 2003년부터 9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또 8인 중 4인의 지존이 지난해에 이어 연속으로 선정되는 등 <프리스톤테일>이 탄탄한 매니아층을 확보한 장수게임의 면모를 과시했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프리스톤테일>은 와이디온라인의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국내 최초3D MMORPG으로, 전세계 29개국에 수출하며 개발력은 물론 글로벌 서비스 능력까지 입증시킨 효자 게임"이라며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었던 것은 절대 지존 8인을 포함한 유저들의 변하지 않은 관심과 애정 덕분"이라고 전했다.

'2011년 8인의 절대지존' 캐릭터와 소감은 프리스톤테일 공식 사이트(pristontale.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