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열혈강호W'를 미리 체험하라

엠게임이 무협 웹게임 <열혈강호W>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첫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열혈강호W> 공식 홈페이지(yulgangw.mgame.com)에서는 게임 시나리오 및 주요 특징 등 게임 정보를 전달하고, 유저들의 원활한 초반 플레이 진행을 돕기 위한 캐릭터 생성, 인터페이스, 공략 등 플레이 가이드를 제공한다.

<열혈강호W> 는 중국의 개발사 뚱팡싼요에서 개발한 웹게임으로 원작 만화와 온라인 게임과는 또 다른 무협의 세계를 구현하고 있다. 또 몬스터 사냥 이외 결투장 및 공성전 던전을 즐길 수 있으며, 본인 캐릭터 이외 영웅 소환 및 다양한 강화 시스템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편 엠게임은 이날 <열혈강호W>의 첫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1000명 규모의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엠게임 포털 회원이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8일~12일까지 진행되며, 서버 안정성 및 콘텐츠 점검 등 전반적인 게임성 테스트로 이뤄진다.

엠게임 게임서비스본부 곽병찬 본부장은 "열혈강호W는 무협 장르의 전략적인 재미 요소와 쉽고 빠른 게임 진행이 가능한 웹게임의 장점을 조합한 게임으로, 기존 웹게임들과는 또 다른 즐거움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첫 테스트를 통해 열혈강호W만의 콘텐츠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