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리프트' 드디어 출격! 26일부터 오픈형 테스트 돌입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프트>가 26일 대규모 오픈형 테스트에 돌입했다.

이번 테스트는 26일 오전 10시~4월 1일 밤 12시까지 7일 동안 진행되며, 게임에 참여하고 싶은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rift.netmarble.net)를 통해 즉시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39레벨까지 자유롭게 체험 가능하며, 공동의 적이 침공하는 리프트 침공 시스템을 비롯해 자유도 높은 소울 시스템, 저 레벨부터 진입 가능한 전장, 던전 등 핵심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OBT리허설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해 공개서비스에 앞서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준다.

이밖에도 테스트 기간 동안 초보자들을 위한 가이드 이벤트, 운영자와 함께하는 이벤트, 게임 접속 순번에 따라 선물 주는 이벤트, 친구 초대하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아이맥, 맥북 에어와 같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공개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한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오는 4월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이용자들에게 완성도 높은 운영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대규모 오픈형 테스트와 함께 한국 서비스만을 위한 한국형 포스터를 공개했다. 원화 공개만으로도 화제가 된 이번 포스터는 한국 이용자들 성향에 맞게 북미 대표 캐릭터인 여전사 ‘실라’를 재해석한 것으로, 국내 최고 3D 일러스트레이터로 유명한 이소아 씨가 직접 작업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