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검색어 1위 김도이, 알고보니 ‘8등신 강유미’ 충격

김도이의 강유미 닮은 외모가 눈길을 끌었다.

27일 방송된 손바닥tv ‘싱글들의 수다’에서 곽현화 낸시랭 김도이 등 MC들은 크게 화제가 된 지난 방송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20일 방송에서 MC들의 가슴사이즈가 공개돼 인터넷 상에서 한동안 이슈가 된 바 있다.

특히 김도이는 생애 처음으로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스스로도 믿기 힘든 모양. 그는 “무려 6시간 동안 검색어에 올라 있었다”고 자랑 섞어 말했다. 그러나 곧 “내 이름을 검색해 보니 강유미 닮은 사진이 있더라”며 울상을 지었다.

김도이는 “사진교체 요구를 할 것이다”고 억울해 했으나 주변에선 “진짜 닮았다” “똑같다”는 평가를 내렸다. ‘8등신 강유미’라 불러도 손색이 없을 정도라는 것이다.

곽현화는 김도이의 ‘검색어 1위’ 사실에 대해 “듣보잡이라 사람들이 많이 검색해 본 것이다”고 독설해 웃음을 전했다. 이에 김도이는 “곽현화는 공룡을, 낸시랭은 마이클 잭슨을 닮았다”고 반격했다. 게스트로 출연한 F컵녀 성남혜에게는 “외계인닮았다”고 했다.

모델출신인 김도이는 1992생으로 ‘싱글들의 수다’에서 막내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한편 손바닥tv는 스마트기기에 특화된 방송이다. 쌍방향으로 진행되는 실시간 소셜방송으로 스마트폰 가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