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피니트, 컴백앨범 ‘프리뷰’ 영상 공개!

인피니트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새 앨범 프리뷰를 공개했다.

인피니트는 14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세번째 미니앨범 <INFINITIZE>에 수록된 7곡의 트랙리스트와 음원을 20초씩 미리듣기로 선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이번 프리뷰는 매우 짧은 분량으로 공개됐음에도 다양한 장르의 음악적 구성과 더욱더 발전된 인피니트의 실력이 느껴지는 곡들로 국내팬들은 물론 전아시아팬들의 목마름을 달래줄 것이다.

특히 데뷔 1년 만에 국내를 넘어 아시아의 대세로 떠오른 대형그룹 인피니트의 2012년 첫 컴백 앨범으로, 대중성과 음악성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으며 어느 한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모두 소화해내는 ‘K-POP 대표뮤지션’ 인피니트의 면모를 선보일 앨범으로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강렬하고 파워풀한 느낌의 인트로곡 ‘INFINITIZE’와 현대적이고 세련된 비트감에 묘하게 대비되는 한국적인 정서의 가사체와 선율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추격자’를 비롯해 아름다운 스트링의 선율과 강한 비트의 어우러짐이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곡 ‘Feel so bad’, 지난 해 발매된 인피니트의 정규 1집 <Over The Top>과 리패키지 <Paradise>의 음반 말미에 수록되었던 히든트랙을 정식 음원으로 새롭게 편곡하여 수록한 ‘그 해 여름’, 앵콜콘서트에서 깜짝 선공개되어 ‘신개념 인피니트표 발라드’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눈물만’, 비트감 있는 리듬구성에 U2를 연상하게 하는 강한 딜레이의 중독성 있는 기타리프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곡 ‘니가 좋다’, 80~90년대의 가요를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선율과 가슴이 따뜻해지는 김이나의 가사가 인상적인 곡 ‘With…’ 까지 인피니트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들로 가득 차 있다.

인피니트의 소속사는 “최근 아이돌 음악시장의 경향이 지나치게 싱글 시장으로 흐르면서 앨범 전곡을 프리뷰 형태로 오픈하며 좀더 많은 사람들이 인피니트의 음악 그 자체에 대한 평가를 할 수 있게 하고싶다.”며 “전곡이 타이틀이라 불릴정도로 음악의 퀄리티를 자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15일 세번째 미니앨범 <INFINITIZE>를 발매와 함께 광주, 부산, 대구, 대전, 서울을 잇는 아시아최대 규모의 원데이 논스톱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