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진표 정규 6집 발매, 화려한 피처링 군단 자랑

가수 김진표(35)가 정규 6집 앨범 <JP6>을 발표하고 가요계 컴백을 알렸다.

29일 공개된 김진표의 정규 6집 <JP6>은 4년만의 정규앨범이자 화려한 피처링진을 자랑한다. 가수 지나와 오랜만에 음악으로 찾아온 임창정을 비롯, 체리필터의 조유진, 김형중, 제이레빗, 실력파 래퍼 바스코, 스윙스 등 장르 구분 없는 폭 넓은 가수들이 대거 참여한 <JP6>은 각 스타들의 개성 어린 곡의 해석으로 듣는 재미를 더한다.

룬커뮤니케이션

총 11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미안해서 미안해’는 김진표가 가사를 쓰고 브랜뉴뮤직의 대표작곡가 원영헌과 동네형이 작곡을 맡았으며, 지나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사랑을 원하는 여자’와 ‘사랑보다 중요한 게 많다고 생각하는 남자’ 사이에서 벌어지는 오랜 연인들에 대한 이야기를 세련되게 표현했다.

룬커뮤니케이션

타이틀 곡 ‘미안해서 미안해’의 뮤직 비디오는 버벌진트의 ‘좋아보여’로 <힙합플레이야 어워즈 2011> 올해의 뮤직비디오상을 수상한 바 있는 문승재감독이 제작을 맡았다. 뮤직비디오에는 신인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멤버 나라가 출연한다.

최근 XTM <탑기어 코리아>, Mnet <보이스 코리아> 등의 MC로 깔끔한 진행을 선보였던 김진표는 타이틀곡 ‘미안해서 미안해’로 음악방송 무대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