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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소셜커머스 브랜드 가치 1위

티몬(www.tmon.co.kr)이 브랜드 가치 평가에서 2013년도 소셜커머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 회사인 브랜드스탁의 조사 결과 티몬은 2013년 소셜커머스 부문 BSTI(BrandStock Top Index)에서 총점 800.74점을 얻으며 1위에 올랐다. 쿠팡과 위메프가 799.35점, 773.95점으로 2, 3위를 기록했으며 뒤이어 그루폰이 721.60점으로 4위를 차지했다.

BSTI는 국내에서 유통되는 각 부문별 대표 브랜드 900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주가지수와 소비자조사지수를 결합한 브랜드 가치평가 모델로서 유일하게 특허를 획득, 타당성과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티몬은 최근 2013년 누적 거래액 1조원을 돌파했을 뿐 아니라 이미 지난 10월, 업계 최초로 순매출 1000억 달성하며 양적,질적 성장을 지속하고 있으며, 월기준 모바일 거래액 비중이 56%를 넘어서는 등 전자상거래에서 모바일 커머스로의 플랫폼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송철욱 티켓몬스터 커뮤니케이션 실장은 “소비자 생활과 밀접한 라이프스타일 커머스를 지향하는 기업 비전에 있어서 브랜드 가치는 매우 중요한 지표”라며 “전자상거래에 있어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티몬은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와 신뢰 구축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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