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에뛰드하우스 '밀당크림' 1만명 체험 이벤트 열어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1만명’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를 연다.

에뛰드하우스는 내년 1월 1일 출시 예정인 메이크업 부스팅 크림 ‘페이스 컨디셔닝 크림’의 1만명 소비자 체험단 이벤트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는 지난 11월 뷰티 파워블로거 100인을 대상으로 제품 출시 전 품평을 실시했다. 그 결과 91명이 ‘사용감에 만족한다’, 94명이 ‘시간이 지나도 메이크업이 뜨지 않고 밀착되어 있다’, 99명이 ‘피부가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한다’라고 대답했다. “메이크업을 밀착시키고 당겨주는 크림”, “화장이 밀리지 않고 당기지 않는 크림”이라는 평가와 함께 뷰티 파워블로거들이 ‘밀당크림’이라는 애칭을 지어주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에뛰드 하우스

‘1만명 밀당 체험단’은 20일까지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겨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모집되어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추후 ‘페이스 컨디셔닝 크림’ 체험용 제품 교환권이 문자를 통해 발송, 12월 27일부터 31일까지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문자를 제시하고 체험용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이번 ‘페이스 컨디셔닝 크림 1만명 밀당 체험단은 ’뷰티 파워 블로거 100인 중 91인이 만족한 우수한 제품력을 가장 빨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전하고자 기획되었다”며 “‘페이스 컨디셔닝 크림’은 ‘밀당크림’이라는 애칭만큼 마치 내 원래 피부인 것처럼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밀착시켜주고 당겨주며, 메이크업의 지속력 또한 높여주는 스마트한 부스팅 크림 제품으로 화장 시 느꼈던 여러 어려움들을 해결해주는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