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여행채널 ‘채널 티’ 개국 4주년 맞이 말레이시아 여행 이벤트

여행 전문 케이블채널 ‘채널 티(Ch.T, www.channelttv.com)’가 개국 4주년을 맞아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말레이시아 랑카위 지역 여행 계획을 공모하는 ‘내가 채널 T 리포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채널 티(Ch.T)와 말레이시아 관광청, 워커힐 면세점이 공동 진행한다. 시청자의 시각에서 유명 관광지인 말레이시아의 숨겨진 매력을 전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

지원 방법은 오는 3월 31일까지 나만의 특별한 여행 계획서를 작성해 이메일(yyellow@skyhd.com)로 접수하면 된다. 영상이나 문서 등 형식은 상관 없다. 말레이시아 랑카위에 방문해 여행기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신청자 중 심사를 거쳐 1등에게는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 2매와 포시즌 랑카위 리조트 3박 숙박권(1명)을 제공한다. 2등에게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숙박권(1명)을 3등에게는 워커힐 면세점 5만원 금액 할인권(4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4월 10일 채널 티(Ch.T)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최종 선정된 1등은 응모 시 제출한 여행 계획서를 바탕으로 말레이시아 랑카위를 3박 5일간 여행한다. 여행 기간 동안 촬영한 영상이나 사진은 채널 티(Ch.T)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채널 티(Ch.T) 관계자는 “개국 4주년을 맞아 그 동안 채널을 사랑해 주신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일반 시청자의 눈으로 본 유명 여행지의 숨겨진 재미를 함께 공유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여행전문채널로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여행의 매력과 유용한 여행 정보를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채널 티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