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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모바일 UGC 플랫폼 ‘네이버 포스트’ 정식버전 출시

네이버가 새로운 모바일 UGC(사용자 제작 콘텐츠) 플랫폼, ‘네이버 포스트’의 정식 버전을 출시했다.

네이버 포스트는 이용자들이 직접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모바일북을 통해 다른 독자들과 소통하는 모바일 서비스이다. 누구나 자신만의 이야기를 포스트 시리즈로 연재하는 작가가 될 수 있다.

지난 11월부터 오픈 베타 서비스를 진행해온 네이버 포스트는 이용자 의견을 수렴해 포스트 독자토론’ 등의 메뉴를 추가하는 등 서비스 완성도를 높였다.

네이버 한규흥 서비스2본부장은 “누구나 쉽게 글을 올려 책을 만들고, 모바일에서 바로 찾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구현하고 싶었다”며 “네이버는 향후에도 개개인의 능력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포스트작가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작가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조진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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