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체력은 국력’ 슬로건 탄생시킨 국민영양제… 일동제약 아로나민골드

일동제약(대표 이정치) 아로나민은 1963년 출시된 이후 지난 50여년간 고객들에게 사랑 받아온 국내 종합비타민시장 부동의 1위 브랜드이다. 아로나민 광고를 통해 ‘체력은 국력’이라는 유행어가 탄생했으며, 이는 ‘건강이 곧 나라 사랑’이라는 중요 개념을 국민의 뇌리에 심어주었다.

활성비타민의 뛰어난 약효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민 영양제’로 자리매김 해온 아로나민은 씨플러스, 아이, 이엑스, 실버 등 다섯 종류의 시리즈 제품이 있어 사용자의 건강 상태나 생활 습관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일동제약 및 의약계에 따르면 아로나민골드(사진)는 아로나민시리즈 제품 중 맏형 격이자 원기 회복제 콘셉트를 지닌 종합비타민영양제로, 활성형 비타민B군과 비타민C·E를 이상적으로 처방하여 육체 피로, 눈의 피로, 신경통에 효과적이다.

아로나민골드에 함유되어 있는 활성비타민B군(B1·B2·B6·B12)은 피로 물질을 배설시켜 피로를 효과적으로 회복시켜 준다. 또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에너지 대사를 개선하여 우리 몸의 에너지 생성을 촉진시킬 뿐만 아니라 손상된 신경과 근육의 활동을 개선하여 신경통, 요통 등을 완화시켜 준다.

비타민C와 비타민E는 체내의 지방질이 산화되는 것을 막아주는 항산화작용을 가진 비타민으로 노화를 방지하여 젊음을 유지시켜 주며, 혈액순환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아로나민골드는 약국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판매가는 2만6000원 선이다.

한편 일동제약은 지난해 아로나민 발매 50주년을 맞아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뜻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주목을 끌기도 했다. 아로나민 판매수익금을 활용해 비타민이 부족한 어려운 이웃들과 바쁜 직장인들을 찾아가 과일을 나누는 ‘아로나민 과일트럭’ 행사를 연중 진행하였다. 희망과 힐링의 메시지를 담은 기념음반을 제작, 음원 수익금으로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의 ‘사랑의 도시락 사업’을 후원하는 등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노력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