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아난티 클럽 서울, ‘아난티 키즈랜드’ 리뉴얼 오픈

아난티 클럽 서울은 ‘아난티 키즈랜드’를 리뉴얼 오픈했다.

글램핑 존에 조성된 ‘아난티 키즈랜드’는 3가지 콘셉트의 ‘동화마을’과 나무 위의 집 ‘트리하우스 플레이존’, 야외 수영장인 ‘숲 속 키즈풀’을 갖춘 어린이 테마공간이다. 콘텐츠도 다양하다. 미니 라이브 음악회를 비롯해 키즈 요가 클래스, 애니메이션 관람, 라켓 클럽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아난티 키즈랜드

숲 속 동화마을은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바’ 소품으로 꾸며진 ‘라바 캐빈’, 유아용품 전문 업체 ‘쁘띠엘린’의 자석 칠판 레몬 캔버스, 3D 카페트, 북클레벤 책상 세트와 책꽂이로 구성된 ‘쁘띠 플레이 캐빈’, 미니 캐빈과 놀이기구가 조합된 ‘샌드 슬라이드 캐빈’ 3가지 콘셉트로 조성돼 재미를 더해준다.

국내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나무 위의 집 트리하우스도 새롭게 리뉴얼했다. 잣나무 위 6m 높이에 지어진 트리하우스는 조망이 탁월하고, 실내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쁘띠엘린 소품이 가득하다. 매일 오후 3시~5시까지는 텐트에서 애니메이션 <라바>를 상영한다. 또 ‘숲 속 키즈 풀’은 온수를 사용해 봄부터 가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 전용 수영장으로, 잣나무숲에 둘러싸여 수영을 즐기는 맛이 쏠쏠하다.

이외 글램핑 존 내 사각형 공연장에서는 새소리와 함께 미니 라이브 음악회가 열리고,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키즈 요가 클래스를 진행한다. 또 1㎞ 거리의 ‘숲 속 트레킹’과 유기농법으로 재배하는 ‘A Farm’을 체험할 수 있다. 클럽하우스 수영장 옆에 조성된 글램핑 존은 총 10동의 텐트가 마련돼 있고, 텐트 내부에는 호텔 수준의 소품을 갖춰 편안하고 럭셔리한 캠핑을 즐 길 수 있다. 글램핑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아난티 클럽 서울은 다양한 재미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아난티 패키지’를 판매한다. 텐트 1동과 ‘아난티 키즈랜드’ 외에 글램핑 존 액티비티, 야외 수영장을 포함한 부대시설, 런치(2명)로 구성된 패키지는 2인 기준 주중 30만원·주말 35만원에 이용(1인 추가비용 성인 10만원·어린이 5만원)할 수 있다. 글램핑 이용 고객에게는 설화수의 윤조에센스, 미안피니셔 및 수율선크림 등 5종으로 구성된 트래블키트를 증정한다. 또 야외 수영장 이용 고객에게는 발렌타인 후레시(1잔)가 제공된다. (031)589-3327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