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운널사’ 장혁-장나라 코믹커플, 웃음폭탄 장전

MBC 수목극 <개과천선>후속으로 방영되는 <운명처럼 널 사랑해>(극본 주찬옥·조진국, 연출 이동윤, 이하 운널사)가 지난 19일 첫 티저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장혁과 장나라가 자석처럼 서로에게 끌리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건 역을 맡은 장혁은 흰색 슈트에 펌이 들어간 헤어스타일로 새로운 변신을 시도했다. 김미영 역을 맡은 장나라는 분홍색 스웨터와 꽃무늬 원피스를 입은 평범한 아가씨로 이미지 변신을 했다.

사람 냄새 나는 재벌 3세로 돈 많고 책임감 넘치지만 30대 요절 가능성 99%의 이건과 허드렛일의 달인으로 소심, 유약, 평범, 자기비하 끝판녀인 김미영의 캐릭터 설명이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 제공/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명랑소녀 성공기> 이후 12년 만에 호흡을 맞춘 장혁과 장나라 코믹커플은 <운널사>를 통해 다시 한번 웃음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티저 예고부터 남다른 로맨틱 호흡과 싱크로율을 보이는 이건과 김미영으로 인해 기대감이 충천되어 있는 상태다”면서 “올 여름 상상초월의 웃음과 예측불허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니 끝까지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운명처럼 널 사랑해’와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운널사>는 우연한 당첨으로 떠난 여행에서 계략에 휘말려 하룻밤을 보내게 된 생면부지의 남녀가 임신이라는 후 폭풍을 맞게 되는초고속 로맨스 드라마다. 다음달 2일 첫 방송 예정.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