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기네스컵’ 맨유, 인터밀란과 승부차기 끝에 5-3 승리

맨유와 인터밀란이 기네스컵에서 맞대결을 펼쳤다. 이들은 치열한 접전을 벌이다 0대0으로 경기를 마쳐 승부차기에 돌입했고 맨유가 5-3으로 이겼다.

맨유와 인터밀란은 30일 오전(한국시각) 미국 메릴랜드주 랜드로버에 위치한 페덱스필드에서 열린 ‘2014 기네스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A조 2차전에서 대결을 벌여 0-0으로 전·후반을 마쳤다. 이들은 대회 규정에 따라 승부차기에 돌입했다.

맨유는 승부차기에서 5-3으로 승리하며 승점 5점을 기록, 조 선두에 올랐다. 맨유는 첫번째 키커 영부터 에르난데스, 클레벌리, 카가와, 플레처가 연이어 골을 성공했다. 반면 인터밀란은 4번째 키커 안드레올리의 슛이 골대를 맞고 나가 패배했다.

이날 맨유는 크리스 스몰링, 필 존스, 조니 에반스이 수비진을 구성했다. 발렌시아와 애쉴리 영이 윙백으로 대런 플레처와 안데르 에레라가 중원을 맡았다. 3톱은 웨인 루니, 대니 웰백, 후안 마타가 담당해 3-4-3 전술로 나섰다. 후반에는 루크쇼, 카가와 신지, 치차리토, 자하 등이 교체 출전했다.

이에 맞서 인터밀란은 안드레 올리, 도도, 비디치, 구아린등이 출전해 맨유의 파상 공세를 막아냈다. 인터밀란 골키퍼 한다노비치의 선방이 돋보인 경기였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