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기리보이, NS윤지와 다정한 모습 포착 ‘설렘주의’

NS윤지, 기리보이와 촬영한 사진 공개
가수 NS윤지(26·김윤지)와 래퍼 기리보이(23·홍시영)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NS윤지는 지난 1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위터에 “메롱~ 설렘주의!”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NS윤지는 활짝 웃으며 기리보이의 왼쪽 볼을 찌르는 듯한 자세를 취하고 있다. 기리보이는 남색 후드티를 입고 NS 윤지 뒤에서 자신을 가리키며 미소 짓고 있다.

가수 NS윤지와 래퍼 기리보이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 NS윤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위터.

앞서 NS윤지는 지난 11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2014.9.19 커밍순(coming soon)”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기리보이와 함께하는 새 디지털 싱글 앨범 자켓을 공개했다. ‘설렘주의’는 걸그룹 시크릿의 ‘마돈나’, ‘매직’, ‘별빛달빛’, 남성그룹 비에이피(B.A.P)의 ‘워리어’ 등을 만든 강지원·김기범 프로듀싱 팀 스타트랙의 곡이다. 사랑이 시작되는 연인의 설렘을 직설적으로 표현한다. NS윤지와 기리보이의 콜라보레이션(협업) 곡 ‘설렘주의’는 19일에 공개된다.

가수 NS윤지가 기리보이와 함께하는 새 디지털 싱글 앨범 자켓을 공개했다. 사진 NS윤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위터.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