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장혁-김우빈-김유정-백성현, 웹드라마 ‘연애세포’ 합류…어벤져스급 캐스팅

배우 장혁과 김우빈, 김유정, 남지현, 백성현 등이 웹드라마에 함께 출연한다.

드라마 제작사 아이에이치큐(iHQ)는 17일 웹드라마 <연애세포>의 출연자 명단을 공개했다. 이 작품에는 최근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를 마친 장혁을 비롯해 김우빈, 김유정, 박선호, 걸그룹 포미닛의 남지현, 백성현 등이 캐스팅돼 호화로운 명단을 갖게 됐다.

판타지 로맨스물을 표방하는 <연애세포>는 지난 2010년부터 2012년까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연재된 동명의 웹툰을 드라마화한 작품이다. 백수 마대충과 톱스타 서린의 연애담으로 누리꾼의 사랑을 받았다.

네이버 웹드라마 ‘연애세포’ 출연자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배우 장혁, 김우빈, 김유정, 백성현, 남지현, 박선호. 사진 iHQ

장혁은 주인공 마대충의 옆집 형을 연기한다. 그는 마대충 옆집 옥탑방에 사는 동네 형으로 절권도 수련이 특기이자 모든 상황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대변하는 과묵한 매력의 소유자다.

김우빈은 ‘연애의 신’을 연기한다. 그는 극에 긴장감과 카리스마를 불어넣는 동시에 드라마의 시작과 끝을 책임지는 역할을 맡는다. 김유정은 네비 역을 맡아 죽어가던 연애세포도 살려내는 ‘심폐소생술의 대가를 연기한다. 그는 주인공 마대충의 연애를 보살핀다.

박선호는 주인공 마대충 역을 맡았다. 솔로 9년차이자 연애세포가 소멸된 인물을 연기한다. 그의 상대역 톱스타 서린 역에는 남지현이 발탁됐다. 그는 청순한 미모와 눈웃음으로 남성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키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백성현은 잘생긴 외모와 작곡, 노래, 연기력을 갖춘 아이돌 그룹 멤버 천지운 역을 맡았다.

제작진은 “<연애세포>는 모태솔로들의 눈높이에 맞춘 신개념 연애백서로, 지상파에서 미처 다루지 못한 독특한 소재와 남녀 모두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누리꾼을 찾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배우들은 거의 싸이더스HQ의 소속으로 자회사 iHQ가 제작하는 이 드라마에 적극적으로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웹드라마 <연애세포>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다음달 13일 처음 공개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