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일기 멘토, 박명수 논란글에 “모터스포츠에 사고가 없을 수 없는데…” 옹호

“박명수, 사고 내고도 사과없어”…‘박명수를 증오하며’ 글 파문
 오일기 멘토 “모터스포츠에 사고가 없을 수 없는데…” 옹호글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스피드레이서 특집 당시 박명수가 사고를 낸 차량 주인이 “박명수가 사고 당시 제대로 된 사과를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 차량 주인은 지난 30일 자신의 블로그에 “무한도전 스피드 레이서 뒷 이야기, 박명수를 증오하며!”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그는 “총 세 차례 차량을 빌려주는 동안 박명수 씨가 계속 운전을 했었다”며 “난 사고 사실을 사고난 즉시 통보 받지 못했다. 사고 사실을 알지 못한 채 내 차에 있는 물건을 빼러 갔다가 사고가 난 모습을 처음 보게 됐다”고 밝혔다.

이 글과 관련해 오일기 멘토는 3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건 또 무슨 관심 받기 내용인지 모르겠군요”라며 “어이가 없네요. 차량을 박명수씨가 빌린 것도 아니고 모터스포츠에 사고가 없을 수 있는 것도 아닌데 주행 중 사고는 일반 렌터카도 있을 수 있습니다”라고 박명수를 옹호했다.

<무한도전> 스피드레이서 편에서 박명수가 사고낸 차에 대해 ‘박명수를 증오하며’라는 글이 올라왔다.

또 “솔직히 저만 그런 건지 모르겠지만 몸에 맞지도 않는 차로 자기 몸 상하는거 생각 하지 않고 도전해 준 것도 모터스포츠인으로서 지금도 ‘무한도전’ 팀에겐 감사합니다. 반대로 차가 이상해서 사고가 났고 그 사고로 몸이 아프다. 하지만 차주는 아직도 사과도 없다. 이런 식이라면 뭐라고 할 겁니까?”라고 덧붙였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