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서울랜드, 31일까지 ‘크리스마스 파티’ 진행

서울랜드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파티’를 연다.

서울랜드 크리스마스매직쇼

내년 3월1일까지 운영하는 눈썰매장은 인기 캐릭터 ‘라바’로 꾸며지고, 포토존을 마련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또 쉼터와 다양한 간식을 맛볼 수 있는 푸드코트를 운영한다. 라바 눈썰매장은 성인용(폭 40m, 길이 120m) 슬로프와 어린이용(폭 18m, 길이 50m) 슬로프로 구분되고, 경사는 성인 17도, 어린이 14도로 연령에 맞게 슬로프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특집 ‘마리오네트 공연’은 국내 최초의 목각인형 제작 기능사인 신동호가 출연해 그림 그리는 꺼벙이, 월드스타 싸이 등 다양한 콘셉트의 목각인형으로 공연을 선보인다. 또 세계 최초의 ‘해산물 마술사’인 김영진이 펼치는 ‘크리스마스 매직쇼’에서는 우럭, 멍게, 낙지를 이용한 마술과 스테이지 마술을 볼 수 있다.

25일에는 뮤지컬 배우 홍지민과 코러스가 출연해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홍지민과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가 열리고, 산타 복장으로 변신한 캐릭터 인형들이 서울랜드 곳곳에 깜짝 출현해 고객과 사진을 찍는 ‘캐릭터 스타와 찰칵’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서울랜드 겨울추억 만들기 사진전’을 통해 겨울축제 방문 후 촬영한 사진을 서울랜드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최고의 포토제닉을 선발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 산타의 생활공간을 꾸며놓은 ‘산타 빌리지’, 계원예대 학생들이 만든 조명전시관 ‘사바나에 눈이 내리면’, 크리스마스 카드를 적어 우체통에 넣으면 2015년 크리스마스에 우편발송해주는 ‘산타 슬로우 포스트’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 삼천리동산 실내 전시관에 조성딘 ‘메이플스토리 체험존’에서는 ‘메이플포토존 산타 코스프레’ ‘에델슈타인 겨울왕국’ ‘산타 선물찾기’ ‘메이플 미션북’ 이벤트가 펼쳐진다. (02)509-6000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