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엔씨, ‘아이온’ 4번째 마스터 서버 ‘그렌달’ 오픈

엔씨소프트가 <아이온>의 4번째 마스터 서버 ‘그렌달‘을 24일 오픈했다.

지난 11월 26일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시작으로 기대를 모은 마스터 서버는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로 ‘타하바타’ ‘루드라’ ‘바사르티’ 3개의 서버를 차례로 추가 오픈한 바 있다.

1월 7일까지 그렌달 서버만의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1레벨부터 레벨업을 달성할 때마다 ‘뜨거운 열기’ 10개를 받는다. ‘뜨거운 열기’는 모션카드 ‘무도의 경지’, 경험치가 올라가는 ‘로다스의 부적’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10레벨을 달성하면 설문을 통해 크리스마스 외형 아이템을 받는다. 16/25/30/45레벨을 달성하면 ‘펫’ ‘날개깃’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그렌달 서버만의 폭풍 레벨업 지원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용자가 캐릭터를 생성하기만 하면 경험치를 20%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부적’, 생명력과 정신력, 공격 속도가 증가하는 ‘건강한 백곰 변신 캔디’, 빠른 이동을 도와줄 탈것 ‘사랑의 핑크 클루인(7일)’을 받을 수 있다.

주말에는 각 필드에서 상점을 켜고 있는 ‘Mr.K’ NPC(Non Player Character)를 발견하면 1키나에 ‘스티그마 꾸러미’와 ‘행정관의 특혜’ 아이템을 살 수 있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12월 25일부터 12월 28일까지 PC방 이용자들은 채집, 제작, 몬스터 사냥 시 경험치 10%를 추가로 받는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