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걸그룹 써니힐, 모교 교복 차림 깜짝 공개 화제

여성그룹 써니힐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unnyhill.loen)을 통해 교복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 사진은 신곡 ‘교복을 벗고’를 알리기 위해 깜짝 촬영된 것이다.

공개 된 사진 속 써니힐 멤버들이 입고 있는 의상은 자신들의 모교 교복이다. 멤버들은 마치 학창시절로 돌아간 듯 장난끼 가득한 모습을 취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써니힐은 인증샷과 함께 “학창시절이 생각나는 분들은 ‘교복을 벗고’ 들으면서 추억에 잠겨보아요”, “저랑 시간여행 가실 분? ‘교복을 벗고’ 듣고, 나랑 갑시다” 등의 글도 첨부했다.

특히 멤버 승아는 최근 화제가 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에프엑스 엠버가 터뜨린 유행어를 패러디 해 “써니힐 이번 노래 미친듯이 들어..주..주..시오”라고 말해 미소를 더했다.

정규앨범 파트 B(Part B)의 타이틀곡 ‘교복을 벗고’는 작곡가 KZ와 태봉이가 공동 작곡한 곡이다. 숨가쁘게 살아가는 이 시대 직장인들의 애환을 그려냄과 동시에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아낸다.

한편 써니힐의 정규앨범 파트 B(Part B) <써니 블루스(Sunny Blues)> 전곡과 타이틀곡 ‘교복을 벗고’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29일 낮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