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수근-이병헌 모델 썼던 불스원, 현빈 새 모델로 선정 “높은 신뢰도를 쌓았다”

국내 1위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은 새로운 모델로 한류스타 현빈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30일 불스원 측은 <시크릿 가든>, <하이드 지킬, 나> 등의 드라마를 통해 사랑 받고 있는 현빈과 함께 불스원의 다양한 자동차 용품을 알리고, 내 차를 아끼고 스스로 관리하는 자동차 문화를 국내에 정착시키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불스원의 새로운 얼굴이 된 현빈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남자들처럼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편이다. 자동차 용품 전문기업의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빈은 불스원의 대표 제품인 ‘불스원샷’의 TV광고는 2월 5일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불스원 마케팅 유정연 전무는 “불스원은 끊임없는 자기 관리와 노력으로 아시아 전역의 한류스타로 성장하고 있는 현빈을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 <시크릿가든>으로 최고의 배우로 성장했음에도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해병대 자원입대를 하는 등 끊임없이 도전하고 자기 관리를 잘하는 것뿐 아니라 높은 신뢰도까지 쌓아왔다. 그러한 모습이 국내 자동차 용품 시장 불스원의 기업 정신과 닮아있어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선정이유를 밝혔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