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걸스데이 소진, ‘떴다 패밀리’ 종방연에서 끝내 눈물

SBS 주말극 <떴다 패밀리>에 출연했던 걸스데이 소진이 드라마 종방연에서 눈물을 터뜨렸다.

<떴다 패밀리>에서 소진은 그동안 극중 동주 역을 맡아 연기했다. 경기 파주 금촌의 한 고깃집에서 진행된 이 종방연에서 그녀는 제작진과 연기자들이 모두 모인 자리에서 “촬영하면서 정말 많이 정이 들었는데, 이렇게 헤어지는게 아쉽고 서운하다”며 “솔직하게 말하면 헤어지기 싫다”라는 말과 함께 눈시울을 붉혔다.

이에 주동민감독을 포함한 모두들 너나 할 것 없이 그런 소진을 위로했고, 그동안 촬영중에 있었던 이런 저런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면서 서로를 격려했다. 때마침 종방연을 알고 있던 팬들 또한 이 고깃집을 방문해 인산인해를 이루기도 했다.

드라마 관계자는 “소진 씨가 동주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정말 많은 애착을 갖고 연기에 임했던 탓에 이번 종방연에서 눈물을 쏟아냈던 것”며 “그동안 아낌없이 열연한 소진씨에게 감사를 드리고, 과연 그녀가 연기하는 드라마속 동주는 어떻게 결말이 그려질지 꼭 지켜봐달라”라고 부탁했다.

<떴다 패밀리>는 50년 만에 돌아온 할머니의 200억원을 둘러싸고 펼쳐지는 유산쟁탈전을 통해 가족의 화해와 성장을 그려가는 이야기로 종영까지 방송 2회분만 남겨놓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