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배철수의 음악캠프’ 25주년 기념앨범 수록곡 보니…

팝 음악 전문프로그램으로 폭넓은 청취층의 사랑을 받아온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가 방송 25주년을 맞아 기념앨범을 준비했다고 26일 MBC가 밝혔다.

이번 기념앨범은 워너뮤직, 소니 뮤직, 유니버설 뮤직의 합작품이다. 1960년대부터 2000년대 이후까지 각 시대를 대표하는 명곡들이 실린 이번 앨범은 지난 25일 발매됐다. 6CD 총 100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니 뮤직에서 발매되는 음반에는 아바의 ‘Mamma Mia’, 퀸의 ‘Killer Queen’, 사이먼 앤 가펑클의 ‘The Boxer’, 엘비스 프레슬리의 ‘Love Me Tender’ 그리고 빌리 조엘의 ‘Piano Man’ 등 1950~1970년대 대표 아티스트의 명곡이 수록되었다.

유니버설 뮤직에서는 리차드 막스 의 ‘Right Here Waiting’, 시카고 의 ‘Hard To Say I’m Sorry’, 라디오헤드의 ‘Creep’, 브리트니 스피어스 ‘Baby One More Time’, 오아시스의 ’Don‘t Look Back In Anger’ 등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의 명곡을 선정하여 앨범에 실었다.

워너 뮤직에서 발매되는 음반에는 마룬5의 ‘Sunday Morning’, 노라 존스의 ‘Don’t Know Why’, 제이슨 므라즈의 ‘I’m Yours’, 브루노 마스의 ‘Just The Way You Are’ 등 2000년대 이후 팝 스타들의 대표곡들이 수록되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