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CGV, 만우절 기념 이색 포스터 공개 ‘분노의 질주’가 ‘성난 내달림’으로

CGV, 만우절 기념 코믹 영화 포스터 공개 ‘폭소’

멀티플랙스 영화관 CJ CGV(이하 CGV)가 만우절을 기념, 코믹 영화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CGV는 1일(만우절)이 되자마자 CGV 티켓 예매 어플리케이션 목록에 있는 상영 영화 포스터를 바꿨다.

만우절이 되자마자 CGV 영화 티켓 예매 어플리케이션에 공개된 영화 포스터 <런 올 나이트>(왼쪽부터), <분노의 질주7>, <스물>, <신데렐라>. 사진 CGV 어플리케이션

바뀐 포스터는 기존의 포스터와 달리 재미를 강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영화 <런 올 나이트>는 ‘무자식 상팔자’, ‘아들을 위해 밤새 달리는 리암 니슨’이라는 문구를 더했다.

특히 <성난 내달림 : 7편>으로 바뀐 <분노의 질주 : 더 세븐> 포스터는 ‘허리우드 최강의 멤바들이 뭉쳤다!’, ‘아드레나린이라는 것이 폭발한다’ 등 재밌는 문구를 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한자 <이십세야>로 바뀐 <스물> 포스터는 배우 강하늘, 김우빈, 이준호의 웃긴 얼굴을 담고 있으며 <신데렐라>는 <씬-데레라>로 변신, ‘인생은 한방이다!’라는 문구를 강조해 폭소케 한다.

이 포스터들은 CGV가 만우절을 기념해 진행한 이색 이벤트의 일종인 것으로 알려져 어플리케이션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