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영돈 PD 프로그램 2개 모두 폐지 확정 “과거 방송분이 마지막 방송 될 것”

종합편성채널 JTBC가 이영돈PD의 프로그램 <이영돈 PD가 간다>와 <에브리바디>의 폐지를 확정했다.

2일 JTBC는 “<이영돈PD가 간다>와 <에브리바디>의 폐지를 확정했다”며 “과거 방송분이 마지막 방송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이영돈 PD는 3월 15일과 22일에 화제가 된 ‘그릭 요거트’를 다뤘다. 하지만 이영돈PD는 최근 제작진과 상의 없이 한 업체의 발효유 CF를 촬영해 논란에 휩싸였다.

JTBC는 이영균PD의 특정상품 CF 출연 논란이 일자 그가 출연하는 프로그램을 결방하며 대체 프로그램을 편성한 바 있다.

JTBC는 지난달 26일 이영돈PD가 특정 식음료 CF에 출연하고 해당 제품이 방송에서 소개된 것을 문제 삼아 <이영돈PD가 간다>와 <에브리바디> 방영을 당분간 중단하겠다고 밝혔다.

이에따라 이영돈 PD를 광고 모델로 내세운 롯데푸드 측 입장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달 26일 롯데푸드 관계자는 “현재 우리 회사의 식음료 모델로 활동 중인 이영돈 PD를 계속 모델로 내세울 지를 두고 논의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와 관련 이영돈PD는 “당분간 자숙하겠다. 광고료 전액을 사회에 기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돈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