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SNL’ 이규한, 호스트로 출연해 여자친구 공개 “바지 벗을 수 없다…여자친구 와 있다”

<SNL 코리아6> 출연한 이규한과 이규한 여자친구

‘SNL 코리아6’ 이규한, 호스트로 출연해 여자친구 공개 “바지 벗을 수 없다…여자친구 와 있다”

배우 이규한이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미모의 여자친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18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6>에서 호스트로 나선 배우 이규한은 ‘101번째 중고거래’ 코너를 통해 신동엽과 브로맨스 호흡을 맞췄다.

이날 이규한은 “정말 나오고 싶었다. 내가 정말 좋아하는 <SNL 코리아>에 나와서 내 모든 걸 제대로 드리고 가겠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크루들이 이규한에게 옷부터 신발까지 모든 걸 달라고 하는 가운데 유세윤이 이규한에게 바지를 원했다. 이에 이규한은 “지금 사실 안에..”라며 말끝을 흐렸다.

이를 눈치 챈 신동엽이 “바지는 벗을 수 없다. 스튜디오에 이규한의 여자친구가 와 있다”며 생방송 스튜디오에 와 있는 이규한의 여자친구를 소개했고 얼굴이 공개됐다.

갑작스런 이규한 여자친구 공개에 여자친구도 쑥스러워했고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규한은 이날 신동엽이 “계속 쬐려보는 저 여자는 누구냐”고 묻자 객석을 향해 슬며시 웃어보이며 손하트를 그리며 여자친구를 향한 사랑을 표현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