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클라라에게 이규태 회장이 로비스트 제안한 이유는?

‘그것이 알고 싶다’ 클라라-이규태 회장 진실공방 다룬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가 클라라와 일광그룹 이규태 회장 간의 진실공방 뒤 숨어있는 ‘속내’를 다룬다.

오는 25일 밤 11시10분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던 클라라와 이규태 회장의 진실공방 뒤에 숨겨진 실체를 파악해본다.

지난 1월 여배우 클라라와 60대의 성공한 사업가 이규태 회장간의 ‘성적 수치심 논란’이 발생했다. 이 사건은 클라라가 이 회장으로부터 참기 힘든 성적 수치심을 받았다며 ‘계약해지’를 통보하면서 일어났다. 양측이 서로를 맞고소하며 걷잡을 수 없는 싸움으로 번져갔다. 이때까지만 해도 이번 사건은 여배와 소속사간에 벌어진 계약과 관련된 소송사건으로 여겨졌다.

눈여겨볼 부분은 제작진이 두 사람의 관계를 잘 알고 있다는 관계자를 만난 부분이다. 방송에서 이 관계자는 “회장이 클라라에게 ‘너를 로비스트로 만들고 싶다. 연예인 하지 말고 로비스트 하는 게 어떠냐?’고 수시로 그랬다고 하더라”라고 주장했다. 과연 이 회장이 클라라에게 로비스트를 제안한 것은 사실이었을까. 그렇다면 그는 왜 여배우에게 이런 제안을 했던 것일까.

이 회장은 지난 1985년 자본금 300만원으로 무기중개업에 뛰어든 인물이다. 그는 무기중개사업 분야에서 손꼽히는 거물일 뿐만 아니라 연예 엔터테인먼트사업, 학원사업, 복지재단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넓힌 사업가로 성장했다. 뿐만 아니라 5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대종상영화제’의 조직위원장을 맡아 연예계에서도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해온 인물이기도 하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