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그것이 알고 싶다’ 이규태 회장 실체 밝혀…클라라 “내게 로비스트 제안”

SBS <그것이 알고싶다> 이규태 회장-클라라

‘그것이 알고 싶다’ 이규태 회장의 실체 밝혀…클라라 “내게 로비스트 제안”
클라라가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심경고백을 해 화제다.

25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회장님의 그림자 게임, 여배우와 비밀의 방> 편에서는 이규태 회장과 클라라의 공방전이 그려졌다.

좀처럼 가라앉지 않는 비난 속에 진흙탕 싸움이 돼버린 두 사람의 공방전은 흔히 있는 연예인과 소속사의 계약 분쟁으로 기억되는 듯했다.

그러나 ‘클라라의 회장님’으로 알려진 이규태 회장이 거물급 무기중개상임이 드러나면서 두 사람의 관계는 또 다시 구설에 올랐다.

무기중개상인 이규태 회장이 여배우에게 정성을 쏟은 본심이 무엇인가를 두고 불거진 갖가지 소문이 일었다.

클라라의 지인은 “만약 이규태 방산 비리가 안 나고 제가 이런 말씀을 드리면 황당한 얘기일 것”이라며 “(이규태가 클라라에게) ‘너를 로비스트로 만들고 싶다. 연예인 하지 말고 로비스트 하는 게 어떠냐. 영어도 잘하니까’라고 수시로 말했다고 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클라라는 전화 인터뷰를 통해 “그건 지금 제 입으로 말씀드리긴 좀 그렇다. 계속 그 사람에 연루되는 게 너무 무섭다”며 “밖에도 못 나가는데 더 이 사람을 건드려서 피해 보는 건 저와 저희 아빠다. 이러다 저랑 저희 아빠는 한국에서도 못 산다. 무서워서”라고 고백했다.

이날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이규태 회장이 경찰 간부로 들어가 뇌물수수 혐의로 몇 개월 되지 않아 파면된 점, 교회를 회사 사무실로 삼아 자신의 도피처를 마련한 점, 방위산업 비리와 관련된 사실에 대해 파헤쳤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