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복면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는 에프엑스 루나?


MBC <복면가왕> 황금락카두통썼네-에프엑스 루나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정말 에프엑스 루나일까?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1대, 2대 복면가왕 자리를 모두 차지하며 마지막까지 복면을 벗지 않은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에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26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정확하게 반갈렸네’가 최종 라운드에 진출해 1대 복면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와 대결을 펼쳤다.

2차 경연 1라운드에서 정확하게 반갈렸네는 가려진 거미줄 사이로, 남산위에 저 소나무, 우아한 석고부인을 꺾고 황금락카 두통썼네와 맞붙었다.

정확하게 반갈렸네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눈길을 끌었고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학교2013의 OST인 김보경의 ‘혼자라고 생각말기’를 선곡해 불러 평가단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결국 판정단의 투표에서 ‘황금락카 두통썼네’가 승리를 하며 1대, 2대 복면가왕의 자리를 차지했다.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복면을 빨리 벗고 싶다. 주변에 내가 황금락카라고 말을 못해 답답하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정체에 대해 누리꾼들은 유미, 루나, 배다해라고 추측하고 있다. 특히 일부 네티즌들은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프로필 사진 속 네일아트가 에프엑스 루나의 네일아트와 똑같다는 주장을 펼치며 루나를 확신하기도 했다.

한편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한 정확하게 반갈렸네는 가수 나비, 남산위에 저소나무는 2AM 창민,가려진 거미줄 사이로는 배우 현우, 우아한 석고부인은 장혜진으로 정체가 밝혀졌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