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준수, 뮤지컬 ‘데스노트’ MV 영상 공개… 폭발적 가창력

‘김준수 뮤지컬 데스노트’

김준수의 새 뮤지컬 ‘데스노트’ 뮤직비디오 영상이 공개됐다.

27일 오후 ‘데스노트’(연출 쿠리야마 타미야)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엘(L) 역을 맡은 김준수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데스노트’ 뮤지컬 넘버인 ‘게임의 시작(The Game Begins)’을 열창하는 김준수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연기력을 바탕으로,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데스노트’에서 세계 최고의 명탐정으로 분하는 김준수는 키라의 정체를 캐내기 위해 데스노트의 주인공 라이토(홍광호)와 치열한 심리전을 벌이는 인물 엘(L)을 맡았다.

(사진=뮤지컬 ‘데스노트’ 뮤직비디오 영상 화면 캡처)

2003년부터 슈에이샤 주간소년 점프에 연재된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데스노트’는 일본 공연계를 대표하는 거장 쿠리야마 타미야가 연출을,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작곡가로 불리는 프랭크 와일드혼이 음악을 맡아 새로운 뮤지컬의 탄생을 예고했다.

‘김준수 뮤지컬 데스노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준수 뮤지컬 데스노트, 완전 기대된다” , “김준수 뮤지컬 데스노트, 무조건 봐야지” , “김준수 뮤지컬 데스노트, 노래 진짜 잘하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뮤지컬 ‘데스노트’는 오는 6월 20일부터 8월 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되며 주인공 라이토 역의 홍광호, 라이토의 여자친구 미사 역의 정선아, 여자 사신 렘 역의 박혜나, 남자 사신 류크 역의 강홍석이 원캐스트로 나설 예정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