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빈지노 연인’ 스테파니 미초바, 과거 김준수와 MV서 밀착 스킨십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래퍼 빈지노(본명 임성빈, 29)가 독일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일 한 매체는 빈지노의 SNS 사진들을 토대로 빈지노와 스테파니 미초바(Stefanie Michova)의 열애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최근 빈지노는 자신의 SNS에 스테파니 미초바와 함께 한 일상 사진을 게재했다.

두 사람은 주변 사람들과 스스럼없이 어울리며 숨김없이 애정을 표현했고, 커플 아이템도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빈지노와 스테파니 미초바가 서울 강남 모 백화점 앞에 나란히 앉아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은 채 스킨십을 나누는 모습을 담은 사진과 목격담 등이 올라오기도 했다.

(사진=시아준수 ‘Uncommitted’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이에 과거 스테파니 미초바가 시아준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습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12년 스테파니 미초바는 시아준수의 영어싱글앨범 ‘Uncommitted’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뮤직비디오 속 시아준수와 연인으로 등장한 스테파니 미초바는 다정한 모습부터 싸우는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다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소식에 네티즌들은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잘 어울리던데” ,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빈지노 오빠 잘가요” ,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얼굴 몸매 다 우월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독일 출신의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는 한국 패션쇼 무대에서 모습을 드러내며 얼굴을 알렸으며, 우월한 외모와 아름다운 보디라인으로 한국 팬들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