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재룡 유호정, 입맛-여행스타일이 완전 상극

‘힐링캠프’ 이재룡, 아내 유호정과 안 맞는 두가지? “입맛과 여행…” 극과 극이야

배우 이재룡이 아내 유호정과 안 맞는 두가지를 꼽았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이재룡이 유호정의 최측근으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경규는 이재룡에게 “유호정과 안 맞는 부분이 있느냐”고 물었다. 그러자 이재룡은 “서로 좋아하는 부분이 되게 많다. 굳이 꼽자면 두 가지가 안 맞다”고 답했다.

배우 유호정-이재룡 부부. 사진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방송화면 캡쳐

이재룡은 “하나는 입맛, 유호정은 깔끔하고 우아한 입맛이다. 나는 구수한 거 토속적인 것을 좋아한다. 그 대신 내가 먹고 싶은 걸 잘 만들어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 한가지는 여행 스타일이 안 맞다. 와이프는 보는 여행을 선호한다. 나는 하는 여행을 선호한다. 다이빙을 하든, 골프를 하든 맛있는 걸 먹고, 맛있는 와인을 마시고 그러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그러자 유호정은 “식성이 너무 다르다. 그건 잘 안 고쳐 지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도 청국장도 끓여준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식사 때도 남편 반찬 따로 아이들 반찬 따로 준비한다. 한, 두가지는 남편이 좋아하는 걸로, 애들이 좋아하는 걸로. 그런데 여행은 매일 가는 게 아니지 않나. 언제 또 올 수 있을지 모르니까 좀 더 많은 것을 보고 느끼고 싶은데 (남편은) 진짜 싫어한다”고 설명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