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준영, OMG 뮤비서 맥심 톱모델과 호흡 ‘아찔’

‘정준영 OMG’

가수 정준영이 밴드로 돌아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7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무브홀에서는 정준영밴드의 공식 데뷔 음반 ‘일탈다반사’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정준영은 “타이틀곡 ‘OMG’ 뮤직비디오 촬영은 활동하면서 제일 행복했던 순간”이라며 “제목이 ‘OMG’인데 말 그대로 일상에서 자유롭게 할 수 없는 일들을 뮤직비디오에 녹여냈다. 색감도 예뻐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이에 베이시스트 정석원은 “정준영이 (뮤직비디오에서) 여성과 호흡하는 장면이 있는데 연기가 아니라 사심이 묻어났던 것 같다”고 덧붙여 폭소를 자아냈다.

(사진=정준영 공식 트위터)

이에 정준영이 맥심 모델들과 찍은 사진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6일 정준영 공식 트위터에는 “정준영, 맥심 톱모델과 뮤비촬영 인증샷 ‘붉은 조명아래 후끈’”이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정준영은 모델들에 둘러싸여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정준영밴드는 밴드 바닐라 유니티 출신 조대민(기타), 밴드 뭉크와 판타스틱 드럭 스토어 출신 정석원(베이스), 뭉크 출신 이현규(드럼)로 구성됐으며, 가수 정준영이 자신의 이름을 따 론칭한 밴드다..

특히 정준영밴드의 공식 데뷔 음반 ‘일탈다반사’는 보컬리스트 정준영과 기타리스트 조대민이 전곡 공동 작곡했으며 프로듀싱은 베이시스트 이승주가 공동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정준영 OMG’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준영 밴드 OMG, 밴드로 돌아왔구나” , “정준영 OMG, 노래 들어봐야지” , “정준영 OMG, 사심 가득이네”

한편 27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탈다반사’ 전 음원을 공개한 정준영밴드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