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프로듀사, 아이유 노래 ‘마음’ 담은 스페셜 에디션 OST 발매

지난 주 김수현, 공효진의 그네키스로 화제가 되었던 KBS2 금토극 <프로듀사>가 종영까지 2회를 남겨두고 스페셜 에디션 OST 앨범을 발매한다.

프로듀사 OST는 기존 OST와는 다르게 드라마 초반 발매와 이승철, 김연우, 백지영, 김범수, 알리 등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이 참여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에 발매되는 <프로듀사 OST :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발매된 오리지날 버전과는 다른 구성이다. 기존 발매된 곡 외에 새롭게 제작된 신곡들과 드라마에 사용되었던 연주곡, 그리고 미공개 된 뮤직비디오 4편이 수록된 2CD, 1DVD, 드라마 주요 장면 스틸컷들이 수록된 북클릿이다.

또한 이미 디지털 싱글로 발매되어 이슈가 되었고, 극 중 아이유가 연기 중인 신디가 부르며 본인의 마음이 드라마틱하게 표현된 ‘마음’이 <프로듀사> OST 이름을 달고 CD앨범에 한하여 스페셜 트랙으로 수록될 예정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아이유 마음 드디어 OST로 듣네” “아이유로 완성되는 어벤져스(?)” “짧은 드라마의 아쉬움을 달래 줄 앨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프로듀사 OST : 스페셜 에디션>은 오는 19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하여 디지털 음원을 먼저 발매한 후, 23일 화요일에 CD 앨범 발매를 할 예정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