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NHN엔터, ‘포코포코’ 사전예약 10만 돌파

NHN엔터테인먼트는 신작 퍼즐 게임 <포코포코 for Kakao> 사전 예약 신청자가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포코포코>는 9일 사전 예약을 오픈한 이후, 17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예약자 총 11만8321 명(AOS와 iOS 합산 기준)을 기록하며 출시 전부터 순항을 예고했다.

사전 예약과 함께 <포코포코> 프로모션 영상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수 김수희의 ‘정열의 꽃’을 코믹하게 편곡한 ‘포코송’(www.youtube.com/watch?v=Pjn8LJcNWJ4)은 유튜브에 공개된 후, “게임 플레이 중 꽃을 획득하면 포코송이 나오는건가?”, “보니와 코코의 부비부비라니 참신한 발상이다”, “멜로디가 귀에 착착 감겨서 무한반복해서 듣게 된다” 등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포코포코>는 전세계 37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포코팡>의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3매치 방식의 진화된 퍼즐 게임으로, NHN엔터테인먼트의 상반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이번 사전 예약은 게임이 정식 출시하기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events.toast.com/pokopoko/preregister.nhn) 또는 카카오 게임하기 페이지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자들에게는 카카오 이모티콘과 30다이아와 15,000체리로 구성된 게임 아이템 패키지가 제공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