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 김가은, 깜찍한 본방사수 독려 인증사진 공개

케이블채널 SBS플러스의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에 출연하는 배우 김가은이 첫 방송을 앞두고 상큼한 느낌의 독려 사진을 올렸다.

지난 2일 김가은의 소속사 뽀빠이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페이스북에 <당신을 주문합니다> 본방송 시청 독려 인증사진 두 장을 올렸다.

배우 김가은 SBS플러스 ‘당신을 주문합니다’ 본방사수 독려 인증 사진. 사진 뽀빠이엔터테인먼트

김가은은 “본방사수”라고 적혀있는 종이를 들고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다. 김가은의 드라마 속 이미지 변신에 대한 기대가 커진 가운데 다시 한 번 동안미모가 두드러졌다.

김가은은 이미 공개된 <당신을 주문합니다> 예고편에서 정윤호와 호흡을 맞추며 특유의 표정 연기로 많은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웹소설 원작으로 드라마는 수제도시락 전문 아뜰리에 ‘플아다(Fl-ada)’를 배경으로 연애초보 박송아(김가은)와 꽃미남 셰프 여국대(정윤호)의 달콤한 사랑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김가은과 정윤호, 장승조, 윤홍빈, 구재이 등이 출연하는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오는 5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선공개되며 6일 SBS플러스에서 오후 4시40분 첫 방송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