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공유 원정대’ 이목 끌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진행 중인 ‘I AM A DISCOVERER’ 원정대 응모 접수가 아웃도어 유통업계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2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디스커버리는 불특정 다수의 고객 대상으로 평소 꿈꿔왔던 여행지나 겨울 액티비티, 명소들을 직접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를 준비 중이다.

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공유의 신비로운 북유럽 아이슬란드 탐험여행 CF 이미지

특히 ‘새로운 발견과 경험’이라는 취지 아래 경비 지원은 물론 자율적으로 여행 루트를 기획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해 이목을 끌고 있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환경에 구애 받지 않는 젊은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한 캠페인이다.

이에 따라 응모 이후 원정대원으로 발탁되면 빡빡하게 짜인 여행 스케줄이 아닌 적극적인 주체자로 활약할 수 있다.

총 3차 심사를 거쳐 3팀의 원정대를 선발해 팀 별로 1000만원 이내의 여행 경비를 지원한다. 참여를 희망하면 이달 25일까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홈페이지(www.discovery-expedition.co.kr)내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 접수하면 된다.

한편 디스커버리 블로그에서는 원정대 지원자들을 위한 시크릿 가이드 라인을 공개, 지원자들로 하여금 다양한 지원 가이드 팁을 안내하고 있다. 자세한 가이드는 디스커버리 블로그 (blog.naver.com/discovery_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