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황정민 등장한 ‘맥심 모카골드’ 신규 TV광고 보니

동서식품이 맥심 모카골드 신규 TV광고 ‘모카다방’ 본편을 공개했다.

동서식품은 이번 광고에 대해 ‘맥심 모카골드’ 마케팅 활동의 일환인 ‘모카다방’과 연계해 모카골드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9일 밝혔다.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신규 TV광고 ‘모카다방’

‘모카다방’은 보다 젊고 따뜻한 감성으로 소비자들에게 모카골드를 소개하고자 동서식품이 지난달 제주 서귀포시에 개설한 이벤트 스토어로 올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개방돼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 현지 ‘모카다방’에서 촬영된 ‘모카다방’ 이번 TV광고는 맥심 모카골드 모델인 배우 김우빈뿐 아니라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황정민이 함께 출연했다. 이미 두 편의 티저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모카다방’ 오픈을 알린 김우빈은 이번 본편에서 ‘모카다방’의 주인으로 등장했고, 황정민은 ‘모카다방’을 찾은 손님으로 등장했다.

특히, 이번 광고는 제주 서귀포 바닷가에 그림처럼 자리한 ‘모카다방’의 모습과 김우빈, 황정민 두 배우의 시너지가 조화를 이뤘다는 평을 얻고 있다.

고은혁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여유롭고 따스한 느낌의 ‘모카다방’ TV광고를 통해 보다 폭넓은 층의 소비자들이 모카골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정서적 공감대를 이루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맥심 모카골드의 매력을 전하기 위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모카다방’에서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실시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