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싸이, 손석희 앵커 만난다

가수 싸이가 JTBC ‘뉴스룸’의 손석희 앵커와 만난다.

정규 7집 ‘칠집싸이다’로 컴백해 활동 중인 싸이는 10일 오후 방송되는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손 앵커와 대면한다.

싸이는 이번 방송에서 ‘칠집싸이다’로 컴백하기까지의 준비과정은 물론 ‘강남스타일’ 이후의 이야기, 그리고 2001년 데뷔 이후 지금까지 가수 싸이로서의 삶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남다른 입담을 자랑하는 싸이가 손석희 앵커와 만나 과연 어떤 진솔한 얘기를 나눌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싸이는 지난 1일 정규 7집 ‘칠집싸이다’ 음원 공개 후 더블 타이틀곡 ‘DADDY’가 중독성 있는 비트와 재치있는 가사로 사랑받으며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일간 차트는 물론 주간차트까지 1위를 휩쓸며 ‘인기 롱런’ 중이다.

특히 8일(한국시간) 공개된 빌보드 싱글차트 ‘핫100’에서 97위로 진입하며, 아시아가수로는 최초로 이 차트에서 4곡을 연속 진입시키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한 싸이만의 유쾌한 에너지와 익살스러움이 가득한 ‘DADDY’와 ‘나팔바지’의 뮤직비디오 역시 10일 오전 각각 유튜브 조회수4345만 7801뷰, 1097만 8142뷰를 돌파하며 꾸준히 조회수를 경신하고 있다.

한편 싸이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연말콘서트 ‘올나잇 스탠드2015-공연의 갓싸이’로 팬들과 직접 만난다. 또 25일 크리스마스 당일공연을 V앱을 통해 생중계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