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원마운트, 스노-워터파크 입장권 할인 판매

원마운트는 이달 말까지 스노파크와 워터파크 입장권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원숭이 해를 맞은 원숭이띠 고객이나 양띠 고객은 스우파크 2인 종일권 4만3000원, 워터파크 2인 종일권은 4만7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 가족단위 고객은 오픈마켓이나 매표소에서 스노파크 또는 워터파크 3~4인 종일권과 오후권(오후 4시 이후 입장)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단, 매표소에서는 SK텔레콤 이용고객만 할인받을 수 있고, 스케이트·구명조끼 등 부대시설 렌털 반값 쿠폰을 증정한다.

원마운트 스노파크

원마운트 모바일 멤버십 ‘시럽’ 회원은 화~목요일 사이에 방문하면 스노파크·워터파크 구분 없이 초등학생 이하 아동의 경우 종일권을 1만원에 구입할 수 있고, 2016포인트 지급과 함께 음료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원마운트는 티몬, 쿠팡, 위메프 등 소셜커머스을 통해 ‘스노우파크+야외 아이스링크 패키지권’과 ‘워터파크+야외 아이스링크 패키지권’을 저렴하한 가격에 판매한다. 패키지 구매 영수증을 야외 아이스링크 입구에서 제시하면 테마파크 이용과 별도로 야외 링크를 1타임(50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또 OK캐쉬백과 제휴를 통해 적립된 포인트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원마운트에서는 러시아 피겨 댄싱팀의 아이스쇼를 하루 3회 무료로 선보이고 있다. 홈페이지(www.onemount.co.kr)·공식 SNS 채널 참조. 1566-2232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