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뷰티]봄철 유행하는 물광 메이크업 비결은? 수분, 미백크림으로 관리

동안 피부, 맑고 깨끗한 피부를 원하는 사람이늘어나고 있다. 이제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나 피부건강에 많은 관심을 갖고 노력하고 있다. 특히 외출이 잦은 봄철에는 여성은 너나 할 것 없이 더욱 화사한 피부 연출에 관심을 갖는다. 올 봄철 유행하는 메이크업은 두터운 화장보다 물광 메이크업을 통해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선보이는 것이다.

 
깨끗하게 빛나는 물광 피부를 연출하려면 기본적으로 환하고 깨끗한 피부가 받쳐줘야 한다. 최근 건조하고 탁한 봄철 날씨에는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채워주는 수분크림, 미백크림으로 도움 받는 것이 좋다. 미백, 화이트닝 기능까지 갖춘 크림으로 한 번에 피부를 밝고 환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뷰티헬시케어 브랜드 라곰(LAGOM)은 최근 ‘셀러스 화이트 모이스쳐 크림’을 출시했다. 화이트닝과 보습 기능은 물론 트러블피부, 민감성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미백 보습 크림이다.
 
수분 부족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수분빛브라이트닝으로 피부 속부터 투명하고 환한 얼굴빛을 선사하며, 기존 화이트닝 제품에서 느껴질 수 있는 건조한 수분 부족으로 인한 속당김을 보완했다. 또한, 인위적 백탁현상의 단점을 배제하고 피부톤 자체에서 밝고 화사하게 톤업시켜주는 것이 특징인 데일리브라이트닝 수분 아이템이다.
 
피부 속 수분세포의 수분력을 케어하여 일시적이 아닌 근본적인 피부 수분력을 키워주며, 수분 부족으로 인해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해준다. 그뿐만 아니라 화이트닝에 효과적인 쌀캘러스 배양추출물과 미백효과가 가장 우수한 7가지의 엄선된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되어 화사한 피부톤을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민감하고 손상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셀러스 화이트 모이스쳐 크림’은 라곰(LAGOM)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