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화보] 폴댄스 여왕 명세영, ‘폴과 함께한 남다른 섹시미’

국대 최대 피트니스 대회 머슬마니아(www.musclemania.kr)에서 화려한 폴댄스 연기로 화제를 모은 명세영 선수의 폴댄스 화보컷이 공개됐다.

사진제공=Young men Style

명세영선수는 2013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 피트니스 부문 그랑프리를 차지하며 ‘폴댄스’ 열풍의 서막을 연 주인공이다.

사진제공=Young men Style

명세영선수는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에서 발행하는 헬스 잡지 <머슬앤맥스큐>(www.maxq.kr)의 5월호 표지모델로 발탁됐다. 표지와 화보를 통해 수직기둥(pole)을 이용한 다양한 포즈였으며, 자신의 분신과도 같은 폴과 함께한 다양한 움직임으로 색다른 관능미와 건강미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제공=Young men Style

명세영은 화보와 함께 <머슬앤맥스큐> 5월호에서 근력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다양한 폴댄스 동작을 선보였다. 잡지 관계자는 “다이어트에게 관심이 많은 독자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Young men Style

<머슬앤맥스큐>5월호는 오는 28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판매되며, 교보문고 강남점 구매 고객에 한해 선착순 100명에게 맥스큐 오리지널 캡(2만5000원 상당)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스포맥스 쇼핑몰(www.spomax.kr)에서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최대 50% 할인 혜택과 11만5000원 상당의 헬스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사진제공=Young men Style

한편, <2016 머슬마니아X맥스큐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은 오는 29일~30일 이틀간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열린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