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KT, 가정의 달 맞아 로밍 할인 등 풍성한 이벤트

KT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로밍 서비스 할인, 올레tv 콘텐츠 반값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해외여행을 하는 고객은 KT 로밍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KT는 중국, 일본, 미국 등 주요 국가 63개국에서 3G와 LTE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로밍 무제한 LTE’ 상품을 5월 한 달 간 하루 1만5000원에서 2000원 할인한 1먼3000원(부가세 별도)에 제공한다. 또 ‘데이터로밍 무제한 LTE’를 2일 이상 신청하는 고객 전원에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권을 제공한다. ‘데이터로밍 무제한 LTE’ 가입 고객 대상 선착순 5000명에게 여행용 방수팩을 선사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인터파크투어 일본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은 ‘로밍 에그’를 5월 한 달간 1만원에서 45% 할인한 5500원(부가세 별도)에 이용할 수 있다. 로밍 에그를 4일 이상 신청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권도 제공한다.

KT는 또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 있는 어린이용 스마트워치 ‘라인키즈폰’ 체험 부스를 5월 15일까지 주말을 중심으로 서울랜드, 수원 KT 위즈파크 등에서 운영한다. ‘라인키즈폰’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라인키즈폰’과 다양한 라인 캐릭터 상품을 추첨 이벤트를 통해 증정한다.

가정의 달 유용한 서비스, ‘더블할인 멤버십’과 ‘패밀리박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갤럭시S7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더블할인 멤버십’으로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서비스로 해당 제휴사 월 1회, 상시 혜택 대비 2배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패밀리박스’는 가족간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를 공유할 수 있는 결합 혜택 서비스다.

이밖에 올레 tv에서도 가정의 달을 맞아 디즈니애니메이션 등 가족/어린이 인기 영화 할인 및 어린이 뮤지컬 실황 반값 할인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 할인 이벤트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