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판타스틱 듀오’ 젝스키스, 노랭이들 ‘커플’ 열창에 결국 ‘울컥’

그룹 젝스키스가 SBS 예능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에 출연해 팬 클럽과 조우했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판타스틱 듀오>(이하 판듀)에서는 젝스키스가 등장했다. 젝스키스는 최근 ‘에브리싱’ 앱을 통해 히트곡 ‘커플’을 공개했고, 이에 팬들이 대거 응답해 감동의 영상을 만들었다.

SBS 예능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에 출연한 젝스키스. 사진 SBS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공개된 젝스키스 <판듀> 찾기 VCR에서는 세대불문, 직업불문 젝스키스의 팬들 일명 ‘노랭이’들이 총출동해 든든한 응원군이 됐다. 이들은 형형색색 플래카드를 들고 컴백을 축하하는가 하면, 대부분 약속이나 한 듯 노란색 옷과 소품으로 포인트를 줬다.

SBS 예능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에 출연한 젝스키스. 사진 SBS

이제 막 젝스키스의 팬이 된 학생부터, 아이엄마가 된 팬들까지 ‘커플’로 하나가 되는 장면은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가 될 전망이다. 젝스키스는 VCR이 공개되는 내내 눈을 떼지 못했고, 팬들의 정성 어린 응원에 울컥하는 감정을 드러냈다.

강성훈은 “대부분의 팬들이 아이 엄마가 됐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 지금 조금씩 실감하고 있다”며 흘러간 시간을 아쉬워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젝스키스가 <판듀> 후보들과 히트곡을 함께 부르고 판타스틱 듀오를 고를 예정이다. 젝스키스 출연분은 오는 19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